고객응대 똑바로 하세요. 쇼핑몰 Q&A - 세진스포츠

    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쇼핑몰 Q&A

    뒤로가기
    제목

    고객응대 똑바로 하세요.

    작성자 3****(ip:)

    작성일 2023-01-27 23:50:05

    조회 4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장님, 제가 대학생시절에 중대 앞에서 샵 시작하실때부터 스트링매러 찾아다녔었습니다.


    오늘 제 지인이 온라인에서 신발을 주문했는에 사이즈 부족으로 취소처리를 했습니다. 이 부분은 수입제품이다 보니 있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사이즈 작은걸 문의했더니 원래 사이즈가 있다고 했네요.


    1) 재고확인이 안되서 고객을 한 번 번거롭게 했습니다.


    그래서 재주문을 하려고 했더니 쇼핑몰에서 진행했전 프로모션이 끝아서 2만원 비싼 가격으로 주문할수밖에 없다 했더니 말이 끝나기도 전에 다짜고짜 "아 그건 저희가 할수있는게 없어요" 라고했답니다.


    2) 판매자의 실수로 고객이 더 비싼가격으로 주문해야되는 상황이면 사과를 먼저 해야되는겁니다. 고객이 직원이 싸가지가 없다 라고 느끼게 하는게 아니고요.


    쇼핑몰쪽에서 걸린 프로모션은 판매자가 어찌할수 없다는걸 알고있기 때문에 주문 취소를 철회 해달하는 요청을 하려 했던거였습니다


    사업 번창하셔서 고객도 많고 바쁜건 알지만, 찾아주는 고객 하나하나 신경쓰는것도 중요합니다.


    얘기 전해듣고 많이 실망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